B79A6734.JPG

Welcome

오영섭 목사
 

RUSTA 공동대표 및 공동설립자

Landmarker Ministry 대표

    이미 2019년 세계 인구는 76억을 넘겼습니다. 그 중에 2억 440만 명은 국제 이주민들입니다. 세계 인구 중 31 억 명은 ‘미전도 종족’에 속해 있으며, 그 중 7.7%가 이주민들입니다. 2019년 대한민국에는 노동, 결혼, 유학, 난민 그리고 다음세대를 포함한 이주민 270만 명이 거주하고 있고, 인구절벽을 맞이한 대한민국은 이미 다민족국가가 되었습니다.

    한국으로 들어오는 이주민들의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로는 한국의 경제적 발전으로인한 ‘코리 안드림’을 꿈꾸는 제 3국의 젊은이들, 한국의 노동력 수요 증가, 한국 농촌 남성들과의 국제결혼과 그 사이에서 태어난 다문화 다음세대, 국제 유학생 장려 정책(Study Korea Project), 탈북자들과 해외난민들의 유입 그리고 한국 문화의 세계적인 인기를 보여주는 한류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모든 대륙에서 모든 민족을 대한민국에 보내고 계십니다. 여기에 하나님의 마음이 담겨져 있습니다.

    2016년 Landmarker Ministry는 온누리M센터, CIS 목회자연합회와 함께 첫 번째 RUSTA(RUssian Speaking nations To All nations)를 시작하였습니다. RUSTA는 한국 내 11개 CIS 국가 이주민들, 교회들과 사역 단체들을 연결해주는 네트워크를 제공하며, 미전도 종족 선교를 가능하게 하기 위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10/40 Window의 미전도 종족 대부분이 러시아의 국경에 위치하고 있어서, 세계 선교와 미전도 종족 선교를 위한 역파송 전략이 가능한 것입니다.

    RUSTA는 ‘나라와 나라의 연합’과 ‘교회와 교회의 연합’을 넘어선, 청장년 캠프, 청소년 캠프, 어린이 캠프가 함께 진행되는 ‘세대와 세대의 연합’을 위한 세대통합캠프로 진행됩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을 기대하며 모든 민족, 모든 세대 그리고 모든 영역을 향한 하나님의 마음과 하나님의 꿈을 열렬히 꿈꾸어 봅니다.

물

노규석 목사

RUSTA 공동대표 및 공동설립자

온누리M센터 센터장 

    RUSTA는 하나님께서 시작하셨고,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는 놀라운 선교 부흥 운동입니다.

    러시아 언어권에서 온 다양한 형제, 자매들이 RUSTA에서 하나님의 마음을 경험하고, 또한 예수님을 만나 인생이 변화됩니다. 또한 성령님과 함께 열방을 변화시키는 꿈을 꾸고 있습니다. 우리는 RUSTA를 통해, 열방 에서 온 다양한 민족들이 다양한 문화와 언어로 하나님을 예배하고 하늘의 기쁨과 영광을 맛보기를 기대합니 다. RUSTA 선교 부흥 운동에 함께 동참할 수 있음이 저 개인적으로도 가슴 떨리는 일입니다. RUSTA에 참여 하셔서 이 하늘의 기쁨과 영광을 누리시길 바랍니다.